- 안양시 핵심 교통요지이자 대규모 아파트 단지 중심부인 동안구에 위치…경기 중남부 고객 접근 용이
- 지상 1층의 탁 트인 공간에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 다양한 제품군 마련
-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구매 금액대별로 시몬스 케노샤 침구 세트 선착순 증정

[시사매거진]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역 인근에 ‘시몬스 맨션 평촌점’을 열었다고 전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평촌점은 대형 아파트 단지가 밀집된 주거 중심지이자 삼성디지털프라자 평촌점, LG베스트샵 평촌점, 롯데하이마트 인덕원점 등 대형 가전매장이 밀집된 핵심 상권에 위치해 이사 및 혼수 준비 고객 유입력이 우수하다. 그뿐만 아니라 안양을 관통하는 흥안대로는 물론 서울 외곽 순환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로의 진출입이 가능한 산본 IC, 석수 IC와도 인접해 안양, 과천, 의왕, 군포 등 경기 중남부 지역 고객이 접근하기 용이하다.

매장에 들어서면 지상 1층의 탁 트인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폭넓은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부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아이템까지 다양하다. 또한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그레이트 킹(GK)과 킹 오브 킹(KK) 대형 사이즈는 물론, 자녀침대 구매를 고려중인 학부모를 위한 슈퍼싱글(SS)까지 여러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마련돼 있다. 이 외에 시몬스 침대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제공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제품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아울러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