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친환경소파를 제작하는 원가공개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레드플래닛 대구점’이 패브릭쇼파,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입주패키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최대 30~ 50% 할인이 적용하고 있는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은 식탁과 소파 함께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할인이벤트 외에도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구션2+1 이벤트, 바디필로우 증정 등 각종 사은품 지급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대구점에서 연계구매시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흥정없는 ‘완전정찰제’도 시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소파의 완전정찰제는 모든 소파 제품에 제작에 들어가는 수수료와 원가, 내장재의 비용과 인건비 등을 공개한 뒤 고정 마진 10%를 적용해 표기하는 정책이다. 소비자가 구매시 직접 모든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전국 11지점으로 운영중이며 300여평 이상의 매장의 규모의 전시장에 좋은 퀄리티의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의 패브릭소파를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이뿐아니라 미국 호텔 수입매트리스에서 포세린, 세라믹식탁까지 한번에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상반기 입주, 결혼 시즌이 다가오면서 대구가구아울렛 인근 연경뉴웰시티, 앞산비스타동원, 복현아이파크, 범어에일린의뜰 등 신규 아파트 입주를 앞둔 예비 입주민과 신혼부부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전제품 20% 이상 할인전과 입주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플래닛은 대구가구아울렛을 비롯해 일산가구단지 본점과 이번에 신규오픈한 하남점을 비롯하여 김해가구단지 등 전국적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오코텍스 1등급 환경 친화적 기업으로 인증 받은 레드플래닛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은 각지점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