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실버타운 노블레스타워, CCM 인증 후 재인증 도전을 위한 CCM선포식 개최
상태바
도심형 실버타운 노블레스타워, CCM 인증 후 재인증 도전을 위한 CCM선포식 개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2.26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마C&L(주) 직원들의 소비자중심 & 윤리경영서약 CCM 캠페인
백마C&L(주) 직원들의 소비자중심 & 윤리경영서약 CCM 캠페인

[시사매거진]지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한 도심형 실버타운 노블레스타워(백마씨앤엘 주식회사)가 2021년 CCM 재인증을 위하여 재인증 선포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하였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한국소비자원이 운영,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선포식을 실시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노블레스타워의 이번 CCM선포식은 소비자중심경영과 윤리경영을 실천을 다짐하는 비대면 방식의 이벤트로 진행되었다.

재인증을 준비하여 백마씨앤엘(주) 최고고객책임자(CCO) 손완상 부사장은 고객만족도 상향, 고객불만 사전예방 그리고 고객과의 소통창구를 개선하여 노블레스타워에 거주하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버타운과 연계되어있는 백마요양원, 노블레스상조에도 소비자중심경영 이념을 퍼트려 고객중심의 실버그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