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환절기 일교차로 인한 두피자극은 머리가려움증, 두피에 뾰루지 같은 문제를 발생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증상을 관리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지루성 두피염이나 두피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초기 대응이 중요하다.

이와 같은 고민들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최근 헤어케어시장에 혼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두피스케일링’ 제품들이 대거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테라피션의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샴푸가 청량한 마무리감과 세정력으로 해당 시장에서 두각을 띄고있으며 식약처에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했다.

해당 제품은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논란성분은 배제한 약산성 샴푸로 두피 자극을 줄여줌과 동시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보다 머리각질제거와 함께 쾌적한 두피를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테라피션은 동일 라인의 헤어토닉 역시 식약처에서 탈모기능성을 인정받아 안전한 것은 물론 멘톨 성분을 통해 두피에 쿨링감을 선사하고 두피열감 완화, 정수리냄새제거에 도움이 되어 더욱 드라마틱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두피 관리 팁을 전했다.

해당브랜드는 이러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며 4년 연속 국제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다. 또한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며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현재 전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하여 보다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라피션은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돼 있어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