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한라봉보이스 양지은, 홍지윤 제치고 결승1라운드 1위 등극
상태바
'미스트롯2' 한라봉보이스 양지은, 홍지윤 제치고 결승1라운드 1위 등극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2.2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2 제주댁 양지은이 결승전 제1라운드 1위를 기록했다.(자료제공(TV조선)

[시사매거진] '미스트롯2' 한라봉 보이스, 양지은이 결승전 1라운드에서 홍지윤을 꺾고 1위에 올랐다.

25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장장 3개월의 시간을 거쳐 드디어 영예의 진이 결정될, 대망의 결승전 1, 2라운드 중 1라운드가 시작됐다. 이날 TOP7 별사랑, 김태연,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이 진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미스트롯2' 결승전은 1라운드와 2라운드로 각각 한 주씩 나눠 총 2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실시간 문자 투표를 받은 후 현장 마스터 점수 그리고 대국민 응원투표를 더해 영예의 '진'을 선발한다.

1라운드는 신곡 미션이었다. 대한민국 유명 작곡가의 7개 신곡으로 대결을 펼치는 것. TOP7들은 작곡가들의 곡 중 부르고 싶은 곡을 직접 선택, 새로운 변신에 도전했다. 마스터 조영수는 "잠재력, 해석력, 스타성을 판단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날 양지은은 '그 강을 건너지마오'를 불렀다. 해당 곡은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에서 영감을 받아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곡가가 만든 곡이다.

이날 양지은은 애절한 목소리로 무대를 완성했다. 장민호는 "선곡 자체가 이미 양지은의 노래였다. 음정도 전혀 불안함 없이 정말 잘 불러줬다"라고 극찬을 했다.

방송 말미에 1라운드 결과가 발표됐다.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 1위는 홍지윤, 양지은 2위, 김의영 3위, 4위는 김다현, 5위 김태연, 6위 은가은, 7위 별사랑이었다. 1라운드 마스터 합산 순위는 7위 김다현, 6위 은가은, 5위 별사랑, 4위 김태연, 3위 양지은, 2위 김의영, 1위 홍지윤으로 결정됐다.

문자 투표 점수까지 합산한 최종 1라운드 7위는 별사랑, 6위 은가은, 5위 김의영, 4위 김태연, 3위 김다현, 2위 홍지윤, 1위 양지은으로 호명됐다. 양지은과 홍지윤은 18점의 근소한 차이로 1, 2위로 갈렸다.

'미스트롯2' 양지은이 1위 결과를 듣고 감격의 눈물을 펑펑 쏟고 있다.

가장 많은 실시간 문자 투표를 받으며 1위에 오른 양지은은 결과를 듣고 눈물을 펑펑 쏟았다. 양지은은 "제가 기대를 하나도 안 했다. 그런데 이렇게 많은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제가 '미스트롯2' 나오고 나서 저희 아버지께서 살이 3kg나 쪘다. 아버지 건강할 수 있게 저한테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미스트롯2'에게 감사하다. 제가 아직 진을 한 것은 아니지만 진을 한 것 만큼이나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스트롯2' 결승전 2라운드는 오는 3월 4일 방송되며, 이날 최종 진이 선발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