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근래에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아파트에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규모로 조성되는 단지들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시설을 곳곳에 설치하고 있다. 주거지 인근에 공원을 만들거나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하고 있는데, 커뮤니티 시설에는 입주민을 위한 회의공간과 헬스장, 골프연습장 등을 설치하고 있다.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는 다르게 다채로운 구조를 자랑한다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이 대표적인 예라 할 수 있는데, 이와 같은 공간들은 서비스 면적을 추가로 제공하여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신축빌라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책정되는 아파트와는 달리 저렴하게 관리비가 부과된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매년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거래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 일부 수요자들의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다. 방문하는 수요자를 대상으로 1:1 맞춤상담을 비롯해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해 각종 현장을 간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 및 정보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에거래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