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라이클(대표 전지훈)의 코스메틱 브랜드, 150만 유저와 함께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언파’가 ‘부비부비 립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부비부비 립 라인은 플랫폼 ‘언니의 파우치’ 유저와 7개월 동안 입술에 대한 고민을 함께 연구하고 각질, 보습, 주름 등 고민을 해결해 주는 립 케어 집중 솔루션 라인이다. 입술 각질을 아프지 않고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부비부비 버블 립 스크럽’과 밤 사이 각질을 개선시키고, 입술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부비부비 립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립 라인을 선보이기 위해 언파는 ‘언니의 파우치’ 유저 422명과 함께 입술 고민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다. 설문 조사를 통해 입술 고민 키워드를 확인하고, 고민의 원인에 대한 솔루션을 기획한 후 100명을 대상으로 사전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러한 테스터들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반영, 개선된 완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부비부비 립 스크럽은 저자극 버블 필링으로 빠르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입술 전용 각질제거제다. 지난 2017년 출시 후 누적 판매수 80만개를 기록한 ‘부비부비 립 스크럽’의 성분과 효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게 되었다. PHA 성분으로 입술 각질을 녹인 후, 셀룰로오스 성분으로 유연해진 각질을 부드럽게 탈락시키는 원리로 5분만에 까슬까슬한 입술 각질을 아프지 않게 제거해 준다.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싶을 때는 물론, 클렌징 단계에서 립 메이크업으로 인한 입술 착색과 각질케어를 동시에 하고 싶을 때, 각질이 부각되지 않는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을 때 유용하다.

부비부비 버블 립 마스크는 자기 전 바르는 립 전용 나이트 마스크로 잠든 동안 보습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이 입술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준다.

부비부비 버블 립 마스크에는 당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해 수분 보충, 유지, 보호막 형성까지 3단계 시스템으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XPERMOIST, 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Black Food Complex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Black Food Complex는 ‘안토시아닌’이 다량 함유된 블랙 푸드 4가지(흑미, 검은깨, 검은콩, 블랙베리)를 배합한 천연 원료로, 제품의 독특한 블랙 컬러를 완성해준 핵심 성분이기도 하다.

블랙 컬러지만 실제 발색은 투명하며, 멜팅 밤 제형으로 글로우를 바른 듯 답답하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어 거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한편, 언파 코스메틱의 ‘부비부비 라인’ 신제품 2종은 언파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3월 2일까지 최대 40% 할인과 무료배송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