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정지킴이' 제주환경보존수렵협회, 제주도의회 의장 표창패 수여
상태바
'제주청정지킴이' 제주환경보존수렵협회, 제주도의회 의장 표창패 수여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2.2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회 좌남수 의장과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환경보존수렵협회 이성주 회장, 반중진 부회장, 박성두 감사(밀렵감시단장), 양진영 총무이사, 윤오국 이사(환경감시단장) 

[시사매거진/제주]  '제주청정지킴이' '제주의 환경은 우리가 지킨다'는 슬로건으로 청정 제주를 지키고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제주환경보존수렵협회(회장 이성주)는 지난 24일 제주환경정화운동 및 야생동물보호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좌남수 의장으로부터 표창패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좌남수 의장은  지난 24일 제주도의회 의장실에서 제주환경보존수렵협회 이성주 회장을 비롯, 반중진 부회장, 박성두 감사(밀렵감시단장), 양진영 총무이사, 윤오국 이사(환경감시단장) 등 그간의 공로를 치하하고  회원들에게 표창패를 전달하였다.

제주환경보존수렵협회는 평소 청정 제주 환경에 대한 큰 관심과 지역 사랑으로 활동하는 제주를 사랑하고 지키는 마음으로 모인 회원 40여명이 매달 제주의 오름과 제주 바다의 해양쓰레기 등을 수거해 제주를 찾아오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마음을 가볍게 해주고 관광제주의 청정한 이미지를 전달해주고 있다.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과 이성주 회장이 제주도의회 의장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과  박성두 회원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과  양진형 회원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과 윤오국 회원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제주환경보존수렵협회 이성주 회장은 이날 수상소감에서 '제주환경보존수렵협회 전 회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청정제주의 환경을 우리가 지킨다는 슬로건 아래 힘을 하나로 모아 솔선수범하여 제주의 환경 정화운동을 하고 있는 모든 회원들이 수상자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더욱 제주의 환경운동과 야생생물보호 운동에 앞장서 제주를 청정하게 지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우리 회원들이 작은 마음과 마음이 모아져 우리가 살고, 우리가 보존하고, 청정 제주를 지키는데 작으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