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 치안여건과 전망에 맞춘 57개의 과제 추진
- 문병훈 여수경찰서장, “인권존중과 공정한 법 집행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존경과 사랑받는 여수경찰이 돼 달라”고 당부

여수경찰서(서장 문병훈)는 이날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에서 "2020년에 대한 회고 및 평가발표 후 10개 과에서 2021년 치안여건과 전망에 맞춘 57개의 추진과제에 대해 활동 비전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시사매거진/광주전남] 전남 여수경찰서(서장 문병훈)는, 24일 오전 9시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각 과장, 계·팀장 등(지·파출소장 영상중계회의 참석)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2021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주요 업무계획은 2020년에 대한 회고 및 평가발표 후 10개 과에서 2021년 치안여건과 전망에 맞춘 57개의 추진과제에 대해 활동 비전을 제시했다.

책임수사 정착 및 서민경제 보호를 위한 ‘수사경찰 역량강화’,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선제적·예방적 치안활동’, 초고령화·1인가구 증가에 맞춘 범죄예방활동 등 포스트 코로나 치안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변화에 맞는 시책을 다양하게 추진하기로 했다.

문병훈 여수경찰서장은 “올해 계획한 주요 업무를 차질 없이 시행하여 인권존중과 공정한 법 집행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존경과 사랑받는 여수경찰이 돼 달라”고 당부하였다.

조대웅 기자 sisa0082@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