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바울, ‘간미연의 러브나인’ 고정게스트 24일 첫 출연...특급 케미 예고
상태바
황바울, ‘간미연의 러브나인’ 고정게스트 24일 첫 출연...특급 케미 예고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2.2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바울, ‘간미연의 러브나인’ 고정게스트 출연...매주 스윗타임으로 청취자 몰이!
배우 황바울이 오늘(24일) SBS 러브FM(103.5MHZ) ‘간미연의 러브나인’에 게스트로 첫 출연할 예정이다.(자료제공_스타잇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 배우 황바울이 ‘간미연의 러브나인’에 고정게스트로 출연한다.

황바울은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러브FM(103.5MHZ) ‘간미연의 러브나인’에 새로운 DJ로 발탁된 아내 간미연을 지원 사격하기 위해 특별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었다. 

오늘(24일) 고정게스트로의 첫 출연을 앞둔 황바울은 보이는 라디오로 부부만의 달달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며, 매주 화요일 고정게스트로 청취자를 찾아간다.

출연을 앞두고 황바울은 “첫 라디오 고정 게스트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합니다. 그래도 아내가 DJ여서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하며, “매주 ‘사랑’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니 혹시라도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서 10시  ‘간미연의 러브나인’ 많이 찾아주세요!”라며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2006년 SBS ‘비바! 프리즈’ MC로 데뷔한 황바울은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롤러코스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MC, 리포터, 연기자로 활약해왔으며,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 타고’, 연극 ‘브릴리언트’, ‘리마인드’, ‘연애플레이리스트’ 등 공연 계에서 다수의 작품을 펼치며 다방면으로 활동 중이며, 최근 KBS ‘편스토랑’에서 간미연과 함께 출연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황바울이 첫 고정게스트로 출연하는 SBS 러브FM(103.5MHZ) ‘간미연의 러브나인’은 오늘 밤 9시에 방송 될 예정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