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대한민국 홈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가 여성을 위한 바이탈 밸런싱 쉬즈 라인 샴푸& 두피팩을 출시했다.

헤어플러스의 바이탈 밸런싱 쉬즈 샴푸& 두피팩은 여성들이 만든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남성들과 다른 여성들의 두피와 헤어의 고민 해결에 중점을 두었다.

여성들은 반복적인 스트레스와 다이어트, 육아 및 임신과 출산 등으로 바이탈 밸런스가 무너져 문제가 생겨 대표적인 예로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말 할 수 있다.

여성들은 남성들과 다르게 앞머리 라인에 휑한 이미지와 머리카락 숱이 적어 스트레스를 받곤 하는데, 이는 기존에 시판됐던 샴푸가 아닌 여성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올바르다.

쉬즈 샴푸와 두피팩은 여성에게 좋은 석류와 허그베리를 사용, 석류는 에스트로겐 성분이 함유되어 여성에게 꼭 필요한 과일로 불려지고 있으며 특히 여성 호르몬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

헤어플러스의 쉬즈 샴푸와 두피팩은 달달한 허그베리가 추가돼은 잔향이 길고 오래가며, 여성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향으로 호불호없는 것이 큰 특징이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기념이벤트로 쉬즈 샴푸 1+1을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 신규회원 및 카톡플친 추가 시 쿠폰이 추가 적용되며, 여성분들의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헤어플러스가 선보인 여성을 위한 바이탈 밸런싱 쉬즈 샴푸와 두피팩 관련된 자사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