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3월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학생들이 더쎈토익을 찾고 있다. 보통 본인에게 맞는 레벨을 잘 몰라서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무작정 높은 레벨 수업을 들으면 점수가 높게 나올 것이라고 잘못 이해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레벨로 수업을 들어야 가장 빨리 점수가 오른다. 

부산 토익 서면파고다 학원 더쎈토익(RC최혜련 LC배은진)은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레벨이 무엇인지를 모르는 학생들을 위해 강사가 직접 일대일로 카톡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더쎈토익 인스타그램 을 통해 강사 개별 카톡 아이디를 공개해서 개별상담이 가능하다. 혹은 네이버 서면파고다 플레이스 지도를 통한 상담예약도 가능하다.

대형학원은 수강생이 많아서 관리에 소홀하지 않을까 하고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더쎈토익은 수강생이 많아도 강사와 조교가 직접 학생관리를 하고 언제든 강사와 카톡상담이나 대면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퀄리티의 수업 뿐만이 아니라 밀착 상담을 받으면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더쎈토익 그룹스터디는 담임조교제 시스템으로 담임 조교가 철저하게 관리를 해주며, 더쎈토익 개인스터디도 담임 조교가 개인톡으로 상시 질의응답을 해주기 때문에 수업 외적으로도 개별관리를 받으며 공부하는 것이 가능하다.

더쎈토익 오프라인 수업은 유형정리700반, 올인원 700반, 문제풀이 800반 3가지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기초가 부족하거나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 그리고 기초 부족으로 점수가 제자리 걸음인 학생들은 유형정리 700반이 좋다. 800,900점대의 높은 점수가 필요하거나 효율적 시간배분법, 문제풀이 스킬 집중 연습으로 최단기간 고득점을 받고자 하는 학생들에게는 800문제풀이반이 적합하다. 더쎈토익 700 올인원반은 700과 800을 동시에 하는 반으로, 기초가 부족한데 높은 점수가 단기간에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반이다. 

부산 토익 서면파고다 학원 더쎈토익 LC 배은진 강사는 “토익학원 선택시 강사 강의력은 기본이다. 강사가 학생들을 얼마나 잘 케어하는지, 얼마나 밀착 관리를 해주는지를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언급했다. 자리에 함께한 더쎈토익 RC 최혜련 강사는 “수강레벨 선택 시 단기간에 점수를 가장 빨리 상승시키고 싶다면 본인에게 잘 맞는 수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강사와 직접 카톡 상담을 통해 꼭 본인에게 맞는 수업을 선택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부산 토익 서면파고다 학원 더쎈토익 수강상담은 강사 개별 카톡을 통해 24시간 가능하며, 카카오톡 채널 ‘더쏀토익’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