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전속 모델 이다희와 함께 자기관리에 집중하는 요즘 트렌드 담아

매년 다양한 신소재와 새로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스키니랩이 전속 모델 배우 이다희와 함께 2021년 새로운 TV CF를 선보인다.(자료제공_스키니랩)

[시사매거진]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 ‘스키니랩’이 다이어트와 이너케어 등 자기관리 완성을 돕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2021년 버전 CF를 18일부터 TV를 통해 선보인다. 

스키니랩 전속 모델인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이번 TV CF는 스키니랩의 제품을 개발하는 다이어트 ‘THIN소재 연구소’와 ‘DNA연구소’, ‘홈트 실험실’, ‘완제품 연구소’ 등을 캐주얼 하게 표현해 전문성을 어필하면서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간다. 

특히 스키니랩 TV CF 가사 중 ‘요즘시대 매일같이 관리해, 습관처럼 관리해, 너도나도 관리해’라는 내용으로 자기관리에 집중하는 요즘 트렌드를 담았다. 다이어트와 함께 이너케어를 통해 건강한 자기관리를 지향하는 스키니랩은 이번 TV CF를 통해 집콕 생활로 자칫 놓치기 쉬운 자기관리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잡아주는데 도움을 줄 전망이다. 

이번 TV CF에 등장하는 스키니랩의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신소재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을 함유한 제품으로, 핵심성분인 시서스 추출물이 췌장의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해 음식으로 섭취되는 지방의 소화를 감소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키니랩의 베스트셀러로, 시서스 다이어트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우뚝 섰으며, 건강한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지난 2020년 버전 TV CF는 ‘나에게 맞는, 나를 아는 다이어트’를 통해 스키니랩의 다양한 전문성을 표현했다면, 이번 새로운 버전의 CF는 다이어트, 이너케어 등 일상이 된 자기관리 트렌드와 함께하는 스키니랩 연구소를 재미있고 톡톡 튀게 표현했다. 믿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과 다양한 이너케어 제품들을 스키니랩에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