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섹시美 폭발" “핑크톤 모노키니 비키니 몸매“ 뽐낸 치어리더 김해리
상태바
[화보] "섹시美 폭발" “핑크톤 모노키니 비키니 몸매“ 뽐낸 치어리더 김해리
  • 오형석 기자
  • 승인 2021.02.1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리, 제주 드림타워서 8등신 몸매 뽐내
가수 김해리 (사진제공_김해리)

[시사매거진] 가수 겸 치어리더 김해리가 일상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해리는 18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오랜만에 수영장ㅎㅎ물만난 해리! 오랜만에 힐링 제주도 날씨도 좋고 호텔도 좋고 수영장도 좋고 맛나는 음식까지~~ 다좋았다“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해리는 제주 드림타워 호텔 수영장에서 핑크색 모노키니 비키니를 입고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해리의 청순하고 청초한 외모에 먼저 눈길이 갔다.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하는 눈부신 S라인 몸매를 당당하게 뽐내며 독보적인 섹시미를 맘껏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김해리가 제주 드림타워 호텔 수영장에서 미소짓고 있다.

또한 그는 꾸준한 자기 관리로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선명한 복근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 구릿빛으로 탄 해리의 피부는 그의 건강한 매력을 더 부각시켰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 "미모가 넘사벽이네요", "뒤태가 대박", 제가 본 몸매 중에 가장 아름다우신 것 같아요"역시 김해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수 겸 치어리더 김해리는 평소에도 자신의 SNS에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으며 가수 활동과 함께 안양 KGC 인삼공사 프로농구단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