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을 능가하는 꿀잼 예감!

▲ 출처:SBS

[시사매거진]인터넷 생중계와 방송, 그리고 기부가 결합된 신개념 프로그램 <좋아요>의 정체가 공개된다.

오늘 저녁 6시 SBS가 파일럿으로 준비중인 프로그램 <좋아요>의 인터넷 생중계가 진행 된다.
다음 TV팟( http://tvpot.daum.net)과 카카오 TV(http://tv.kakao.com)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며, 지상렬, 정준하, 션, 김가연, 이지혜가 꿀PD로 참여해 직접 제작한 꿀방이 공개된다.

SBS 파일럿 프로그램 <좋아요>는 스타들이 동영상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영상의 추천 수(좋아요)가 높을수록 많은 기부금을 가져갈 수 있고, 획득한 기부금은 스타가 원하는 좋은 일에 쓸 수 있다.

스타 꿀PD들은 더 많은 ‘좋아요’ 수를 얻기 위해 자신의 인맥을 총동원하거나 기발하고 신선함을 무기로 한 대박 영상들을 준비했다. 제작진은 ‘몰래 카메라’, ‘게임 방송’, ‘개 방송’, ‘육아 방송’ 등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다양한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시청자들은 다음 TV팟과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는 영상을 보고 재미있는 동영상에 ‘좋아요’를 클릭할 수 있다. 또한 댓글을 통해 소통이 가능하며, 연계된 스타 펀딩 페이지를 통해 직접 기부도 할 수 있다.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동영상의 주인공은 누가될 것인지, 그 결과는 추후 방송될 SBS 새 파일럿 프로그램 <좋아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