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코로나19로 인해 토익학원 등록을 고민하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하여 신촌YBM 토익학원에서 수강료 최대 50% 할인과 다양한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 제공으로 취업준비에 고민하는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신촌YBM 토익학원에서는 토익, 토스, 오픽, 토플, 텝스, 아이엘츠, 중국어, 일본어 전 과정에서 3~4월 동시등록 할인과 블루투스 이어폰 증정, 수강료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들 사이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신촌YBM 토익학원 초초강추토익은 누적수강생 11만 명 이상이 수강한 토익 강의로, 3월 친구와 동시등록 또는 추천 등록 시 수강료 20% 할인과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기토토익은 토익 장학금 지원과 다양한 선물 증정, 오전 9시 20분과 오후 2시 수업 30% 할인과 시험직전대비 특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미친토익 신촌은 전국 YBM 온오프라인 1위 강좌로 3월 신규 오픈 기념 수강료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쎈토익은 3월 친구와 동시등록 시 교재 증정과 1초마감 문풀 라이브 특강을 진행하고 있어 수강생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데미안토익은 3월 라이브 문법강의를 무료 제공하며, 오답노트와 토익시험 필수품 제공을 통해 수강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나와토익은 오전 8시 얼리버드 수업 40% 할인과 친구 추천 등록 시 교재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원샷토익은 친구 소개 시 교재 증정과 실전반 9시 30분 수업 수강료 20% 할인, 기출 적중 무료특강 진행으로 수강생 사이에서 화제이다.

또한 3월과 4월 동시등록 시 10% 할인과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대학생과 직장인 신규 수강생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최대 3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더불어 중국어와 일본어 과정에서 신규생 2만원 할인과 교수부장 직강 5만원 중국어와 일본어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이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중국과 일본 유학 준비생과 HSK, JPT, JLPT 수험생들 사이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신촌YBM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로 대면 강의를 진행함에 따라 매주 정기적인 전문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학원 출입 시 안면인식 비접촉식 발열체크기 이용, QR코드 출입 시스템 도입, 마스크착용 의무화 안내, 상담데스크 비말가림막 설치를 통하여 모든 수강생이 안심하고 수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촌YBM 토익학원은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14년 연속 수상한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어학원이다. 수강생들에게 토익인강,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아이엘츠,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비대면 라이브 강의, 불라방 등의 다양한 어학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풍성한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위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신촌YBM 토익학원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