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설연휴 이벤트

 

[시사매거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설 연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가족과 함께 소중하고 풍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다.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의 메인 어트랙션인 스노우빌리지의 입장 이벤트를 눈여겨 보자. 소의 해를 맞이해 09, 97, 85, 73, 61년생 소띠 고객은 무료로 입장권을 제공한다. 한복을 입은 어린이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블루동 1층 액티비티 센터에서 이용권을 증정하니 놓치지 말자. 현장 결제 후 입장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장안의 화제를 낳은 펭귄 스노우볼 메이커를 증정한다. 기간은 11일부터 14일까지. 또한, 아이들을 위해 가오리 연, 복 주머니, 소 클레이 비누 등 다양한 만들기 체험 상품도 5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동 1층 로비에는 신년 운세를 알아볼 수 있는 운세존을 운영하고, 객실로 직접 찾아가 신비로운 마술의 세계를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매직쇼도 있다. 사전 예약 시 무료.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설 연휴 기간 한식당 해랑에서 설 특선 반상을 제공한다. 토속죽, 녹두전, 버섯잡채, 한방갈비찜, 조기구이, 사골떡국, 한과와 전통차로 구성된 특선 반상을 1인 2만3천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인생샷 버스투어 혹은 야간 버스투어 참여 시 명절 소품을 활용한 설날 스냅도 찍을 수 있다. 하루 4회 운영하며, 1인 1만원, 37개월 미만은 무료다.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밤 풍경을 감상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청사초롱을 대여해 가볍에 산책로를 걸으며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즐겨보자.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에서는 팽이, 딱지 등 명절 맞이 만들기 프로그램도 무료로 진행한다.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설 연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