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디어플렉스-(주)옹기그룹 엔터테이너 발굴 MOU 체결
강남 선정릉역에 위치한 ‘옹기아트홀’ 1,500평 국내 최대 규모

(주)미디어플렉스-(주)옹기그룹 , 신인 엔터테이너 발굴에 앞장

[시사매거진] (주)미디어플렉스 정우철 대표와 (주)옹기그룹 황규석 대표는 국내는 물론 해외 여러 에이전시와 함께 미디어를 이끌어갈 엔터테이너를 발굴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미디어플렉스 정우철 대표(왼쪽)”와 “㈜옹기그룹” 황규석 대표(오른쪽)는 새로운 엔터테이너를 발굴하는데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미디어플렉스)

(주)미디어플렉스는 시니어·어린이·청소년 관련 미디어콘텐츠, 단편영화, 웹드라마를 기획·제작하고 1인 미디어 교육사업 및 우수한 콘텐츠를 생산하며 관련 고급인력을 육성하고 있다.

강남 선정릉역에 위치한 ‘옹기아트홀’은 15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강남 종합 문화 공간으로 방송프로그램은 물론 쇼 케이스, 패션쇼, 미니 콘서트 등 문화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무대, 조명, 음향, 영상 시스템을 구축하고, 라이브 커머스가 가능한 9개의 스튜디오(트레이닝), 강의실, 개인 상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옹기아트홀은 11개의 유투브 스튜디오와 강의실이 설치되어 라이브 커머스 촬영 및 연기 등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 ㈜미디어플렉스)

이번 엔터테이너 발굴 프로젝트는 시니어부터 키즈까지 신인 모델, 연기자들의 꿈을 응원하고 미디어를 이끌어나갈 신인 연기자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미디어플렉스는 오디션에 참여한 수강생 및 소속생들에게 불편함이 없이 교육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준비를 끝냈다고 전했다. 또한 2월~3월 중 현재 활동하고 있는 중년 배우 및 패션 관계자를 초빙하여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플렉스 자회사인 ‘캐스팅플렉스’는 국내외 드라마 및 단편 상업영화 웹드라마에 출현할 에이전시 업무를 담당하며 여러 방송매체 및 제작사들과 긴밀히 협조를 하고 있다.

신인 엔터테이너 오디션 참여는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옹기아트홀의 중앙에는 무대, 영상, 조명, 음향 등이 설치되어 방송 녹화 및 콘서트, 패션쇼를 자체적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모델들의 워킹 트레이닝을 실전 무대처럼 경험이 가능하다. 카페도 설치되어 편안한 마음으로 쇼를 관람 할 수 있다. (사진제공: ㈜미디어플렉스)

하명남 기자 hmn2018@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