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X 모모랜드 첫 번째 메이크업 화보 공개로 본격 글로벌 모델 활동 시작

투쿨포스쿨이 전속 모델 모모랜드의 매력을 한껏 담은 첫 번째 뷰티 화보를 공개(자료제공_투쿨포스쿨)

[시사매거진]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전속 모델인 글로벌 K-POP 그룹 모모랜드의 매력을 한껏 담은 첫 번째 메이크업 화보를 8일 공개했다.

지난 1월 브랜드 최초 전속모델 발탁 소식을 전한 투쿨포스쿨은 이번 뷰티 화보 공개를 통해 모모랜드의 본격적인 모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최근 틱톡 히트곡 ‘랩 미 인 플라스틱’을 리메이크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모모랜드는 독특한 음악적 색채와 멤버 각자의 뚜렷한 개성을 바탕으로 투쿨포스쿨과 함께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모모랜드는 투쿨포스쿨의 대표 제품인 ‘바이로댕 쉐딩’과 ‘블러셔’부터 2월 출시 예정인 아이섀도우 ‘바이로댕 블렌딩 아이즈’와 ‘립 벨루어 쉬어 매트’, ‘끌레어 틴트’ 등 다양한 아트클래스 라인의 제품으로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 무대 위 생기 발랄한 모습과 상반되는 반전 매력을 뽐낸다.

이번 화보의 메인 제품인 ‘바이로댕 블렌딩 아이즈’는 6가지의 컬러로 63가지의 믹스매치 및 블렌딩 조합이 가능한 커스텀 섀도우 팔레트로, 바이로댕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눈가에 자연스럽고 풍부한 음영감을 선사한다. 비슷한 계열의 컬러 구성으로 여러 번 레이어링 할수록 그윽한 무드의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1호 뉴트럴 브라운과 △2호 로지 브라운 2가지이며, 가격은 1만 9천원(8g)이다.

‘립 벨루어 쉬어 매트’는 맑고 투명하게 비치는 베이지빛 필터를 씌운 듯 청순한 누드 컬러를 베리에이션한 매트 립스틱이다. 실키한 파우더가 함유된 쉬어 블러링 텍스처가 입술에 감기듯 얇고 고르게 밀착되며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컬러 블렌딩이 용이하다. 컬러는 △1호 멜로우 피치, △2호 쉬폰 핑크, △3호 어반 로즈까지 총 3종이며 가격은 1만 6천원(3.5g)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브랜드 최초의 모델인 모모랜드와 함께 작업한 이번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아트클래스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100% 표현하는 모모랜드의 팔색조 매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통해 완벽한 시너지를 만들어갈 모모랜드와 투쿨포스쿨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트클래스 라인의 신제품 ‘바이로댕 블렌딩 아이즈’와 ‘립 벨루어 쉬어 매트’는 각각 오는 24일 11번가와 26일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런칭한다. 특히 11번가에서는 바이로댕 브렌딩 아이즈 선런칭 기념으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주문 제작된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