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질환과 성기능 장애 치료 및 후기 수록

역대 대통령 주치의를 지낸 한의 명가의 신통한 치료 해법!

저자 한승섭, 한혁규 | 출판사 중앙생활사

[시사매거진] 병은 소문을 내야 빨리 낫는다고 한다. 하지만 전립선 질환과 성 기능 장애만큼은 혼자서 속을 끓이는 경우가 많다. 

환자 스스로가 병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 하며, 전전긍긍하기 때문에 치료를 늦추다 병을 키운 사례가 적지 않다. 

역대 대통령 주치의를 지낸 한의 명가의 두 원장은 남자들이 감추고 싶어 하는 전립선 질환과 성 기능 장애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이 책에는 전립선비대증, 전립선염, 전립선암, 야간뇨, 요실금, 빈뇨, 잔뇨감, 요도협착증, 남성 갱년기 증후군, 발기부전 등 다양한 전립선 질환과 성 기능 장애를 치료한 비법 및 환자들이 직접 쓴 생생한 치료 후기가 담겨 있다.

비단 전립선 질환과 성 기능 장애의 치료법뿐 아니라, 전립선 건강과 면역력에 좋은 식품도 소개한다. 또한, 평상시에 어떤 생활습관을 가져야 전립선 건강과 면역력에 좋은 지도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고령화와 서구적인 식생활로 전립선 질환이 점점 늘고 있는 요즘, 대한민국 남성의 약 15% 이상이 전립선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 

이미 전립선 질환과 성 기능 장애로 고민하고 있는 남성뿐 아니라, 질환을 사전에 예방하고 싶은 이들에게도 신간'한승섭 박사의 전립선 치료 10일의 기적'은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