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연인을 위한 빌리프 기획 세트 출시

- 남성용, 여성용 각 카테고리에서 뽑은 베스트셀러로만 구성

발렌타인_맨올로지_구성품포함

 

[시사매거진]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에서 출시한 이번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를 선정해 로맨틱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는 빌리프 남성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과 증정품 용량의 ‘맨올로지 얼티밋 멀티 클렌징 폼’,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으로 구성됐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은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의 네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타입의 제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율적으로 줄여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맨올로지 라인의 핵심 성분인 더 발드리치 오리지널 포뮬러를 함유하였으며, 외부 자극과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 세트’는 빌리프 No.1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정품과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워터 에센스, 안티에이징 크림 증정품 3종으로 구성되었다.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깊은 보습감의 세라마이드가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2주간), 성인 여성 22명 대상 / ㈜피엔케이(일시적인 효과에 한함)

**인체적용시험 결과(4주간), 성인 남녀 20명 대상 / ㈜피엔케이

제품 상세정보

빌리프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세트 / 4만 8천원대

: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100ml + 맨올로지 얼티밋 멀티 클렌징 폼 35ml +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 20ml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세트 / 7만 5천원대

: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50ml + 크리미 클렌징 폼 모이스트 40ml +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 10ml +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 크림 10ml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