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농협 용해지점, 목포탁주협동제조장, ㈜미르텍, 목포현대병원 온정 전달

목포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용해동에 사랑 나눔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사진_목포시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 목포시(시장 김종식)는 ”설 명절을 앞두고 용해동에 사랑 나눔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달 27일 목포농협 용해지점 정성욱 지점장은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라면40개입 22상자(55만원 상당)를 용해동에 기탁했다.

이어 28일에는 목포탁주협동제조장 김철 대표와 (주)미르텍 김영두 대표가 용해동의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각각 100만원의 성금을 목포복지재단을 통해 용해동으로 지정 기탁했다. 김영두 대표는 지난해에도 400만원을 용해동에 기탁해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이어 29일에는 목포현대병원(대표 김병학)이 300만원 성금을 목포복지재단을 통해 용해동에 지정 기탁했다. 목포현대병원은 2020년에도 코로나 극복을 위한 나눔으로 600만원을 기탁해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문했다.

용해동은 기탁된 성금 5백만원으로 지난 2일 새해맞이 떡국떡을 마련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홀로사는 노인 가구 등 취약계층 600세대에 2kg씩을 상자에 담아 용해동 통장협의회와 하당노인복지관 소속 생활관리사가 방문․전달했다.

김형호 용해동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온정을 나눠주신 목포농협 용해지점, 목포현대병원, 목포탁주협동제조장, (주)미르텍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