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발행인 김길수)과 크리스앤코(Chriss&co_대표 김수희)

[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발행인 김길수)과 크리스앤코(Chriss&co_대표 김수희)는 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시사매거진 본사에서 기능성 마스크 및 패션 마스크의 기획단계부터 제작·판매까지의 공정과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된 업무협약에서 시사매거진은 제작과 판매의 공정에서 기획·홍보를 담당하며, 크리스앤코(CHRISSNCO)는 디자인 및 제작의 노하우를 제공하여 서로의 상생과 발전을 도모하기로 뜻을 모았다. 또한 양사는 투자, 마케팅, 인프라 구축 등을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을 내용으로 삼았다.

한편, 크리스앤코는 지난 2009년 수입명품샵 CHRISS&CO를 오픈, 패션·주얼리·핸드백·슈즈 등을 수입판매하며, 패션멀티샵을 운영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기능성마스크에 패션과 주얼리패션을 접목한 SOOMSORI(숨소리) 마스크를 런칭(1월) 2020년 S/S, F/W 시즌별 디자인마스크와 오뛰쿠트르 마스크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이고 있다. 숨소리(SOOMSORI)마스크는 구리 24%성분 마스크에 패션디자인과 스와로브스키의 조화가 어우러져 트랜드세터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사진

사진_크리스앤코 롯데백화점(건대점) 1층 팝업스토어 진행 중

김수희 크리스앤코 대표는 “모두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고 마스크 방역은 필수가 되었다. 30여년간 디자인업에 종사한 전문인으로서, 지금은 마스크가 유일한 패션이며 기능성에 패션을 더할 수 있다면 하나의 즐거움이자 방법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개개인의 방역은 가족의 건강이고 국가의 미래라고 생각한다. 이번 시사매거진과의 협업을 통해 ▵안전 ▵건강 ▵패션 세가지 모두를 충족시키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_크리스앤코 숨소리(SOOMSORI)마스크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