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용 MTS 기기 '닥랩 엠티에스 플러스', MTS 전용 '닥랩 플래티넘 앰플'

[시사매거진] ㈜닥랩코리아(이하, 닥랩)의 '프로페셔널 홈 &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인 닥랩(DocLab)은 집에서도 샵에서 시술받은 것처럼 피부 부스팅 효과를 낼 수 있는 홈케어용 MTS 기기(화장품 흡수유도 피부자극기)인 닥랩 엠티에스 플러스(DocLab MTS Plus, 이하 닥랩 MTS)를 출시했다.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란, 바늘이 달린 특수 장비를 이용하여 표피층에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구멍을 만들고 자연적인 상처 치유 과정을 통해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는 과정으로, 피부톤(미백/기미) 개선, 주름 개선, 여드름흉터 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피부과와 에스테틱샵의 일반적인 시술 방법 중 하나이다.

‘닥랩 엠티에스 플러스’, ‘닥랩 벨르엘르 앰플’

닥랩의 남광우 대표이사는 "닥랩 MTS는 15개의 특허가 결합한 의료용 스테인리스스틸 재질의 길이 0.1mm, 210개의 바늘로 이뤄진 MTS기기이다. 앰플병에 바로 끼워 쓸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사용 중 통증이 전혀 없고 앰플의 흡수 효과는 높다"며, "디스크(원반) 형태의 바늘이 탈락되지 않고, 스크래치의 위험이 적으며, 화학적인 접착제가 쓰이지 않아 알러지의 위험이 적은 장점이 있다. 또한 간단한 세척 및 소독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닥랩의 관계자는 "자사 에스테틱샵(JY by DocLab)에서 수개월간 테스트 결과 '샤넬' 앰플로 불리는 MTS전용 닥랩 '벨르엘르 앰플'을 닥랩 MTS와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부스팅 효과가 극대화됐다. 때에 따라 '벨르엘르 앰플'과 'PDRN', '펩타이드톡스', '에이치에이리페어' 앰플을 섞어서 사용해도 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닥랩은 오는 3월 초에 연어 정소 추출물 PDRN을 주원료로 하는 피부재생 프로그램용 크림, 토너, 겔 등 에스테틱과 클리닉용 프리미엄 기초 라인 제품들도 출시할 예정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