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대학혁신·육성·SWEET사업 성과 공유 및 발전 방향 모색

광주교육대학교 재정지원사업 성과포럼 포스터(사진_광주교대)

[시사매거진/광주전남] 광주교육대학교(총장 최도성)는 오는 2월 2일 광주교육대학교 대회의실에서 2020 광주교육대학교 재정지원사업 성과포럼을 개최한다.

광주교육대학교 재정지원사업 성과포럼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되며 총 3부로 운영된다. 1부에는 ‘창의 융·복합 시대 대학교육 혁신’ 주제로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발표가, 2부에는 ‘품격 있는 미래형 초등교육 양성’ 주제로 ‘국립대학육성사업’ 성과 발표가, 3부는 ‘SWEET한 SW·AI융합 교육의 완성’ 주제로 ‘소프트웨어교육강화지원사업’의 성과발표가 진행된다.

이번 포럼은 광주교육대학교의 3대 주요 재정지원사업의 우수성과 발표를 통해 대학 구성원 간 상호 정보를 공유하고 공감의 장(場)을 형성함으로써 대학 재정지원사업의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대학의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하고자 마련되었다.

최도성 총장은 “대학 재정지원사업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교육의 미래를 설계하는 데 필수적인 사업이다. 이번 포럼은 우리대학의 사업 추진 성과를 대학구성원은 물론 지역사회에 발표하고 공유함으로써 대학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를 설계하는 매우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김공 기자 ballhero@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