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수산물 · 김치 · 누룽지 세트 판매

순천시는 “순천형 노인일자리사업 전담기관인 순천시니어클럽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포스터_순천시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 순천시(시장 허석)는 “순천형 노인일자리사업 전담기관인 순천시니어클럽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건강에 좋은 각종 건수산물(멸치, 톳, 다시마)를 먹기 좋게 손질하고 소포장하여 만든 세트상품과 남녀노소 입맛에 맞게 구성된 배추·갓·총각 김치세트, 바쁜 현대인에게 건강도 챙기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간편식 누룽지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남해안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수산물을 가공·포장한 손질멸치와 건수산물 선물세트는 순천형 노인일자리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순천시니어클럽 유관식 관장은 “선물세트 판매 수익금 전액은 노인일자리 참여자 인건비 지원과 일자리 운영을 위해 사용되며, 노년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환경을 영위할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양질의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 관계자는 “노인일자리 어르신들이 방역 수칙을 잘 지키며 정성스럽게 만들고, 위생 포장하여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