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L스키학원, 방역지침만 지키면 겨울 스포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상태바
TSL스키학원, 방역지침만 지키면 겨울 스포츠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 김민건 기자
  • 승인 2021.01.2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알펜시아스키강습  TSL학원 제공

[시사매거진]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스포츠가 방역지침만 잘 지킨다면 안전하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이다. 특히 겨울스포츠 중 스키나 스노우보드 같은 겨울 스포츠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하지만 안전 불감증에 의해 야외활동이 줄어들고 있어 겨울스포츠를 즐기고 싶어도 즐길 수 없는 상황이다.

TSL스키학원은 용평리조트 스키장과 알펜시아리조트 스키장에서 철저한 방역지침을 지키며 스키 및 보드를 강습하는 정식 등록 학원이다. 또한 소속 강사 모두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알펜시아스키강습 TSL학원은 대한스키협회 및 스키장 경영협회 인증강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오랜 레슨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유아의 성별과 신체발달 정도에 따라 접근방법과 강습내용에 차별화를 두고 있다.

한편 TSL 강습학원 이기원 원장은 "스키강습은 오랜 경력의 우수한 강사진들에게서 안전하게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 했다.이어 "지도 자격증이 있는 전문 강사진과 강습 시설과 세부 프로그램 내용을 세심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코로나19여파로 야외스포츠를 꺼리는 경우가 많은데 방역안전지침을 충분히 지키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TSL스키학원은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나이구분에 상관없이 레슨생들의 실력을 파악하고 체계적인 강습이 진행된다. 아울러 다양한 연령대의 강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의 성향에 맞춰 거부감 없는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알펜시아스키강습 TSL스키학원 레슨은 스키장 슬로프 운영일정에 따라 레슨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레슨이 진행되고 1:1레슨만이 아닌 1:다수의 레슨도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유아 및 어린이 강습의 경우 개별 밀착 케어가 진행된다. 약속된 장소에서 픽업을 진행하며 이후 강습, 간식, 휴식, 부모님 인계까지 전 과정을 케어하는 스키레슨을 진행한다. 강습 과정과 레슨생의 레슨정보는 사진과 영상으로도 제공된다.

유아교육과출신 유치원정교사 자격증을 보유한 TSL스키학원 이기원 원장은 "언제나 맞춤식으로 고객님들이 레슨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는데, 이번시즌에는 더 많은 방법으로 지도를 계획하고 있고 코로나사태로 더욱더 강사진들의 위생관리에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전 강사는 강습 시에도 마스크착용, 무전기착용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안전한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전했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