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생활문화기업 오쎄의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28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쎄는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방송에서만 접할 수 있는 ‘라이브 특가 구성’ 행사와 더불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설 선물세트로 전하기 좋은 ‘소이베베 라이브 특가 구성’ 세트는 소이베베의 베스트 셀러인 ‘고보습크림’을 포함해 소이베베 제품 2종~5종 제품을 담았다. 세트 구매자 전원에게 오쎄 클린앤퓨어 손소독티슈(20매) 5개입, 소이베베 고보습크림 공병을 무료로 증정할 뿐만 아니라 6만 원 이상 구매 시 ‘오쎄 아토키퍼 물티슈 1박스(12개입)’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방송에 참여하는 소비자 대상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메디버블 항균 핸드워시’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댓글로 주문 번호와 함께 구매를 인증할 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시자르 더마 플러스 오일 세럼, 재생크림’을 증정한다.

오쎄 관계자는 “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조카 혹은 지인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소이베베 특가 구성 제품을 준비했다. 전 제품 구매 시 쇼핑백을 함께 제공해 올 설 명절 선물로 적합할 것”이라며 “코로나 시대에 마음 편히 쇼핑할 수 있도록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