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토익스피킹학원 신촌YBM은 토익스피킹 스타강사 임한빈 강사가 오는 2월부터 오프라인 학원과 온라인 강의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토익스피킹 실시간 강의 ‘불라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토익스피킹 불라방은 기존 토익 불라방에 이어 새롭게 토익스피킹 스타강사 임한빈 강사가 합류하여 진행한다.

불라방은 원하는 곳에서 비대면으로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도 마음 놓고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코로나19와 관계 없이 거리가 멀어 대형학원의 스타강사 강의를 들을 수 없었던 지방의 대학생과 취업준비생도 이번 토익스피킹 불라방을 통해 스타강사 임한빈 강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현장 수강생에게 제공 되는 수업교재와 자료 역시 동일하게 제공 되며, 수업의 커리큘럼을 그대로 참여하는 것이기 때문에 장소만 다를 뿐 학습의 효율성은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채팅으로 강사와 소통이 가능하여 단방향 시스템인 인터넷 강의와는 차별화를 보여주게 된다.

더불어 토익스피킹학원 신촌YBM 임한빈 강사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2월 11일 목요일 신촌 CBT센터에서 실전 모의고사 특강을 진행한다. 임한빈 강사가 직접 개발 및 제작한 모의고사는 기출 유형을 바탕으로 그 난이도가 실제 시험과 동일하다. 토익스피킹 정기 시험을 보기 전 진행 되는 본 특강을 통해 수험생은 자신의 문제점과 약점을 파악하여 시험 직전 대비 효과적인 준비를 할 수 있게 된다.

본 특강을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무엇보다도 실제 고사장에서 진행 되는 모의고사인 만큼 환경에 대한 익숙함을 가질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수강생이 모의고사를 본 장소에서 실제 시험을 응시하기 때문에 시험 당일 긴장감을 최대한 완화할 수 있으며, 이는 시험의 결과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수강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토익스피킹학원 신촌YBM 관계자는 “이번 임한빈 토익스피킹 불라방을 통해 코로나19로 대면 강의를 듣지 못한 수강생들에게 안전한 환경에서 대면수업과 동일한 최고의 수업내용과 관리를 제공하는 통합 강의 솔루션으로 수강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토익스피킹학원 신촌YBM은 신촌, 종로, 강남 지역 이외에 총 11개의 센터를 운영중인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어학원이다. 수강생들에게 토익, 토익인강,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아이엘츠,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인강 등의 다양한 어학과 공무원시험 등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풍성한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위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토익스피킹학원 신촌YBM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