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소독 해충방제 전문기업 휴엔케어…손소독제 등 의약외품 위생용품 선보여
상태바
살균소독 해충방제 전문기업 휴엔케어…손소독제 등 의약외품 위생용품 선보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1.2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GS그룹의 계열사인 (주)삼양인터내셔날의 환경 사업 브랜드 '휴엔케어'에서 스프레이형 살균제, 손소독제,  버블핸드워시, 손소독티슈와 같은 위생용품을 선보인다. 

해충방제 및 위생살균소독 등의 환경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휴엔케어는 우리나라 관문인 인천,김포,김해국제공항을 비롯하여 국내 유수의 병의원과 대형호텔, 식품공장, 공공기관 등 전방위적인 위생환경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업체이다. 해충방제 살균소독을 전문으로 하는 휴엔케어에서 내놓은 위생용품인 만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품질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휴엔케어 뿌리는 스프레이형 살균제는 초피, 자소엽, 대황, 영지버섯, 옻나무 등의 생약성분에서 추출한 천연 발효추출물을 통해 특허를 획득했다. 세균의 DNS 손상도에 대한 시험성적서에 따라 살균작용 효과가 검증된 것은 물론, 복합탈취 테스트에도 합격하여 암모니아 탈취 효과가 확인되었다. 잔류농약 382 성분이 불검출되는 등, 사용 후 안전성 역시 확인할 수 있다. 환경부 정식 신고가 된 천연 살균 및 탈취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사회적으로 이슈가되고 있는 BTC/BKC 역시 함유되어 있지 않은 살균제이다. 

휴엔케어의 버블 핸드워시는 유해성분 15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유해물질, 합성물질을 사용하지 않았다. 코코글루코사이드, 베타인, 알란토인, 데실글루코사이드 등 EWG 1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제조되었다.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과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 촉촉한 피부 보습으로 사용감이 편리하다. 또한 함께 첨가된 향료 역시 알러지를 유발하지 않는 알러젠프리 물질로만 이루어져 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엔케어 손소독제는 KFDA 식약처의 공식 허가제품으로, 의약외품으로 분류된다. 68%의 알코올 함량으로 손 소독 효과를 확인 받았다. 휴대용 및 비치용으로 용량을 달리 하여 출시한 만큼 용도에 따라 손쉽게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고, 휴엔케어 손소독티슈 역시 살균력 99.9%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휴엔케어의 위생용품은 GS25, GS슈퍼, 랄라블라를 시작으로 국내 편의점 및 마트, 각 종 온∙오프라인 매장 및 오픈 마켓,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