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연산동 중심에 입지한 아파트가 일반분양에 나선다.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로, 부산지하철 1,3호선 더블역세권에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학세권에 숲세권, 관세권 등 우수한 생활편의 프리미엄까지 갖출 예정이다.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는 연제구 연산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4층 9개동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75.8~84.9㎡로 구성되며, 612세대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물량이 일반분양(예정) 된다. 전 세대를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75/84㎡ 등 다양한 타입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생활편의를 더해주는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3.5베이 및 필로티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자연친화적 공원형 차 없는 쾌적한 아파트로 계획돼 안전하고 여유로운 생활도 기대된다. 공동시설 및 주거 공간을 분리해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도 최소화했다.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자연친화적인 녹지 조경 등이 조성돼 입주 시 품격 높은 생활도 가능하다. 최상의 주거환경을 선사할 계획이다.

연산포레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서는 연산동 일원은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단지 가까이 1호선 연산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있어 지하철을 이용하기가 편리하다. 1호선 연산역을 통해 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까지 2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다. 종합운동장역과 부산지방법원, 검찰청 등 다양한 도심 인프라는 3호선을 타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고분로를 거쳐 연산터널을 통해 센텀시티까지 10~15분이면 연결되는 것도 장점이다. 센텀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 다양한 인프라를 이용하기가 좋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근거리에 홈플러스와 이마트 등이 있고, 반경 1km 이내에 연일골목시장, 연산골목시장, 연미새시장, 연동전통시장이 있어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연동초, 동명초, 연일초, 연산중, 연제중, 연일중, 연제고, 연일고, 부산외고 등 다양한 초, 중, 고교가 가까이 위치해 통학도 편리하다.

자연친화적인 주거타운에서의 생활도 기대된다. 단지 뒤쪽으로 배산 힐링 산책로인 배산성지 둘레길과 금련산, 횡령산 및 연제문화체육공원 등 풍부한 녹지가 있다.

관계자는 “역세권과 우수한 정주 여건 등 다채로운 장점을 갖춘 아파트지만, 인근 단지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책정돼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은 연제구 거제동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예방과 방문객 편의,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예약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관심 고객 등록을 마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