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락토 콜라겐 전라인 1+1, 아기모공 세트 최대 60% 할인

[시사매거진] 손담비 화장품으로 유명한 메디필에서 신년을 맞아 1월25일부터 2월5일까지 파격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날 프로모션에서는 ‘아기모공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 락토 콜라겐 전 라인 제품을 1+1로 만나볼 수 있다. 손담비 폼클렌징으로 유명한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와 레드 락토 퍼스트 콜라겐 에센스, 레드 락토 콜라겐 앰플, 레드 락토 콜라겐 크림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은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을 함유했으며 또한 베이비 스킨 콤플렉스로 6가지 아미노산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아기 모공 세트(클렌저+퍼스트에센스+앰플+크림)를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 세트 3종 구매 시 럭키 티켓이 100명에게 랜덤으로 동봉되어 발송된다. 럭키 티켓을 받은 사람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1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메디필 카카오 플친을 맺고 티켓을 촬영해 번호를 인증하면 된다. 올해의 운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럭키 티켓 이벤트는 메디필 회원이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 구매 시만 적용되며, 더 많은 이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인 10 세트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을 사용해본 뒤 SNS에 후기를 작성하고 인증하면 정성스러운 후기를 선정해 메디필 적립금 10,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 외 에도 매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던 티트리 세트, LED 테라피 헤어세트, 센시카 진정 케어세트, 치약 4종 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메디필 설날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