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이번 수능은 코로나바이러스라는 불안한 상황에서 진행해 목표에 도달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후회와 미련은 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공부 방법을 찾아 최선을 다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맞춰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남학생 개인별 맞춤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수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천편일률적인 수업에서 탈피해 학생개인 수준에 초점을 맞춘 정규수업과 취약한 부분에 대한 보완학습을 진행해 아는 것을 다지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반편성은 국·영·수 등급에 따라 나누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성적차이를 바탕으로 과목별·단계별 학습상태를 고려해 구성한다. 특히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과목인 수학의 경우, 수학 수준별 정규수업과 약점유형별 선택수업을 편성하고 있다. 학생에 따라 같은 점수라도 취약 부분에 대한 차이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반편성이 학생들의 근본적인 실력향상을 이끄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강력한 질의응답시스템도 운영한다. 수험생들이 공부를 하다 어느 교재, 난이도의 문제를 직면했다 하더라도 일대일 개별질문이 가능하며 그에 대한 해답도 들을 수 있으며, 밤 10시 20분까지 정해진 순서에 따라 개별질문지도도 이루어지고 있다.

재수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20년간 운영되는 학원으로 엄격한 학생들의 학업관리뿐 아니라 공부의 집중력 향상을 위한 시설환경도 갖추고 있다. 2인 1실 숙소, 1인 1지정 좌석 독서실, 체육활동시설 등이 있으며, 직영식당을 통해 풍성하고 맛있는 먹거리도 제공하고 있다.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관계자는 “1년에 3회 재원생들에게 강의평가를 하고 있으며, 강의만족도 80%이상 달성했다. 또한 학생수 200명, 출강선생님 22명, 관리선생님 15명 학생대 선생님 비율이 20대 1을 넘지 않는 관리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재수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