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주식회사 인생은 순한 여성청결제 리인생(reinsaeng) 이너리스트 마일드 리프레싱 겔을 선보였다.

리인생 마일드 리프레싱 겔 제품은 1980년대에 멸종되었던 금화규(콜라겐 꽃)를 주 성분으로 한다. 콜라겐은 피부의 주된 단백질 기능을 수행하는 성분으로 피부의 수분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식물성 콜라겐이 풍부한 금화규는 리인생 주성분으로, 강원도 청정농장에서 발효수로 재배하고 건조시키며 추출까지 모든 공정이 원스텝으로 이루어 진다.

이 제품은 미네랄워터를 사용해 노폐물 배출에 도움, 냄새제거, PH밸런스 유지,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천연에센셜 오일, 약산성 내용물로 8가지 자연유래 성분인 감초추출물, 하수오추출물, 익모초추출물 등을 함유했다”며 “세정 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공급해 주는 2 in 1제품으로, 겔을 Y존에 5-10분간 도포해 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에는 가장 건강한 원료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브랜드 핵심가치로 여기고 있다”며 “리인생 브랜드 핵심가치에 적합하도록 피부 본연의 건강회복과 웰빙에 이바지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