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 더쎈토익 (RC최혜련/LC배은진) 온라인 강의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 더쎈토익은 오프라인 수업으로 부산 대학생들 사이에서 유명하며 대형강의임에도 불구하고 개별 상담 및 학생 개별 밀착관리를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서면파고다 관계자에 따르면, 보통 방학 수업 프라임 타임은 하루만에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두자리 띄움 의무화로 인해 많은 학생들에게 수강신청 기회를 주지 못해, 대안책으로 온라인 수업을 준비했다. 

더쎈토익 온라인 인강 수업은 700유형정리반 700문풀반 2가지 유형이며 기존 인강과는 차별화 하기위해 언택트 초밀착 관리를 제시했다. 기존의 수업 영상만 제시하던 인강과는 달리, 단톡방을 통해 24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개인 출석관리 및 과제검사, 단어시험 검사도 실시한다. 

또한 따로 문제지를 살 필요 없이 연습문제 및 주말과제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주말특강 및 모의고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점수보장반 수강생들도 목표점수를 달성할 경우 오프라인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시험비 응시료 환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 관심이 높다. 

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 더쎈토익 LC 배은진 강사는 “오프라인 대형강의가 온라인 수업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처음에는 우려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반응이 훨씬 좋다. 언제든 상담과 질문답변이 가능해서 오히려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이 여러번 수업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는 점에도 오히려 장점도 있다”라고 언급했다. 

자리에 함께한 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 더쎈토익 RC 최혜련 강사는 “ 의지가 약한 학생들도 단 1명의 누락도 없이 꼼꼼히 관리하여 모든 학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쎈토익은 온라인 수업도 확실히 다르다는 것이 증명되어 보람차다” 라고 밝혔다. 파고다 관계자에 따르면 더쎈토익 온라인 강의 수강생들 중 대다수가 부산이 아닌 다른 타지역 학생이며, 2월 개강을 앞두고 2월 온라인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 더쎈토익 2월 개강은 2/1 월요일이며 온라인개강은 2/1 수요일이다. 더쎈토익 2월 온라인 수강신청 상담은 네이버상담예약 혹은더쎈토익 SNS채널을 통해 24시간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