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앤디알

[시사매거진] 겨울철에는 건조한 대기와 차가운 바람이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고 실내외의 온도차는 이러한 현상을 더욱 악화시키기 때문에 피부는 탄력이 떨어지고 건조증이 생기기 쉽다.

이 때문에 피부의 밸런스가 깨지면서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다양한 트러블이 발생한다.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스킨케어 브랜드 NDR은 영양이 풍부하고 자극이 적은 보습케어 추천 제품 2종을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NDR의 피토A앰플은 모든 성분이 EWG 그린 1등급으로 만들어져 인공색소, 인공향, 화학적 방부 성분을 최대한으로 배제한 고농축 영양 앰플이다. 

타임 드롭 기술로 한 방울씩 추출한 포트마리골드, 수레국화 등 노란 꽃 속에 공통적으로 들어있는 옐로우 콤플렉스가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피부 깊숙히 수분을 공급해주며, 최소한의 자극으로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들을 정리해 준다.

또 다른 보습제품 에키 수딩 마스크는 에키네시아 에센스가 피부 자체의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고 리셀(re-cell) 기능을 높여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와 함께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면서 피부 본연의 맑고 투명한 빛을 되찾아 준다.

한편, NDR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