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용인가구단지 베니시모 분당용인점이 ‘클라우드 모션베드소파’ 출시를 기념해 신혼 및 입주가구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베니시모 분당용인점이 최근 출시한 클라우드 모션베드소파는 사용자의 자세에 따라 가구가 움직여 실내생활 시간이 늘어나는 비대면 시대에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로 인기가 높은 제품인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 '천연소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제품' 등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용인가구단지 내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찾는 제품은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다. 베니시모 분당용인점은 유럽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의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고, 오염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튼튼한 내구성 덕분에 반려동물의 입질과 발톱 기타 생활스크래치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이외에도 천연가죽소파의 경우 엠보싱 가공을 하지 않은 에닐린플러스 가죽을 사용, 원피 본연 품질이 최상급인 천연가죽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이는 탄탄한 두께감으로 변형이 적으며, 소파의 내장재는 이탈리아 친환경 접착제인 Frabo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베니시모 분당용인점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 품목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시흥 은계지구 파크자이, 안양 어바인 퍼스트, 고덕 자이, 개포동 래미안 포레스트 등 인근 입주아파트 대상으로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용인가구단지 베니시모 분당용인점의 자세한 사항은 유선상담 혹은 매장 직접 방문으로 상담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