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테일코리아는 지난 5일 sbs 웃찾사와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했던 개그맨 이종수와 '전반적 라이브커머스 상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테일코리아는 중국 정부로부터 수.출입이 가능한 진출구 법인사업자를 보유하고있는 글로벌 무역전문 회사이다.

글로벌 마케팅, 무역컨설팅, 수출입, 전자상거래, 해외 물류배송, 국내외 5PL서비스까지 모든 분야의 전문가들이 사업자별 최적화 된 플래닝을 제공하고, 자사 중국구매대행 전문사이트 ‘알리피드’도 활발히 운영중에 있으며, 현재 5개의 자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종수와 조유리 테일코리아 대표는 "이번 상생업무 협약을 통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형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대중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개그맨 겸 쇼호스트 이종수는 2009년 웃찾사 데뷔를 시작으로 2012년 tvn 코미디 빅리그 '양꾼기획' 코너로 대중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었다. 이후 가수 락커스빈, 프로듀스 101의 유명 보컬트레이너 김성은과 함께 '바다가좋아' 라는 앨범을 발매, 2020년 1월 트로트 솔로앨범 '짜남짜여'를 발매하기도 했다.

또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유튜브, 위메프, 롯데온 등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에서 라이브커머스 전문 쇼호스트로 왕성한 활동중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