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 맞춤 거실쇼파, 아쿠아클린소파 할인 진행
상태바
디바쎄 맞춤 거실쇼파, 아쿠아클린소파 할인 진행
  • 김민건 기자
  • 승인 2021.01.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성과 디자인 겸비한 신규아파트 병점역아이파크캐슬 등 입주민 혜택 제공

[시사매거진] 맞춤 가구 브랜드 디바쎄가 거실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가구 트렌드의 흐름도 그 속도에 맞춰 바뀌고 있으며, 실용성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편리미엄 소비심리가 강조되면서 이를 만족하면서도 심미적인 요소를 이루는 인테리어가구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전국 용인, 구미, 양산 세 곳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디바쎄는 소비자들의 가구트렌드 성향에 알맞은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라인업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35~40kg 고탄성/고밀도 스펀지와 이태리 밴드, S자 스프링을 사용하여 좌방석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고 포근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환경호르몬이 없는 소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기능을 발현한다. 세계적인 원단社의 신소재를 사용하여 스크래치에 강한 더블 플로킹 공법과 박테리아 서식을 방지하는 세이프 프론트와 같은 신기술을 적용해 소파의 내구성과 통기성을 잡았다. 더불어 이지클린 기능과 방수, 방어, 항균 작용이 되어 오래 기간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쾌적한 거실 환경을 조성한다.

현재 새해맞이 건강한 휴식공간을 선사하는 친환경 패브릭소파 전상품 10% 할인과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그랑 3인+카우치 패브릭소파와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데이브 모듈 패브릭소파를 2/16까지 15%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소식이 전파되면서 인근 수원가구단지, 병점역아이파크캐슬, 한양수자인성남마크뷰 등 예비 입주자들도 디바쎄 용인점을 찾고 있다.

한편, 직영점에는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을 통해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