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1/25 ~ 2/8 2주간 설 캠페인으로 ‘오아-한 썰푼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의 여파로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고, 가족들과 만나지 못하는 언텍트(Untact)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합리적인 설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비대면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첫 선물하기 시 오아 자사몰에서 사용이 가능한 1만원 쿠폰이 지급된다. 선물을 할 경우, 선물 하는 사람이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선물 받는 사람에게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되어 배송지를 직접 입력할 수 있도록 했다.

설 맞이 프로모션인 만큼 오아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설날 부모님을 위한 건강 선물이 인기인만큼 오아 마사지기 전 제품뿐만 아니라, 이미용, 청소기 제품이최대 55%까지 할인되며, 인기 신상품인 슈퍼건 안마기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공식 네이버 스토어 소식알림 동의 시 16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쿠폰, 스토어찜 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해당 캠페인 기간 내 오아에서 첫 구매를 하는 고객은 첫 구매 혜택으로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오아는 ‘전생의 나의 신분은?’ 성격 유형 테스트 OATI를 전개한다. 해당 이벤트는 10개의 질문에 대한 답을 선택하면, 답변에 따라 유형을 나눠 전생의 신분을 알려주는 테스트이다. 결과값은 총 8개로 다양한 유형의 신분과 그에 맞는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이 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1만원 쿠폰이 지급되고, 그림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모바일 기프티콘 등 100% 경품을 지급한다.

오아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고향 방문이 걱정되는 올해 설날 실내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마기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설을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나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