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투데이 TV, 다양한 계층의 목소리에 희망.. ‘파스텔걸스, 여행스케치, 걸그룹 에피소드’ 참여

[시사매거진] ‘필승 챌린지’는 ’라이브투데이TV‘가 중소상공인들의 도전정신을 응원하는 희망 메시지의 릴레이 퍼포먼스다.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를 회복하는데 용기를 북돋아 주는 매체 ’라이브투데이TV‘가 2002 월드컵 4강 신화를 연상케 하는 ‘필승 챌린지’를 기획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중이다. 

이번 퍼포먼스에는 미스트롯2 4회 팀 미션에서 ‘손님 온다’를 불러 올 하트를 받아 장안에 화재가 되고 있는 ‘파스텔걸스’를 필두로 여행스케치 리더 루카, 걸그룹 에피소드 등의 연예인들이 참여해 힘을 실어 주었다. 

그동안 필승 챌린지에는 ‘중앙 보청기 손권희 대표, 공릉동 정정호 님, 경희 헤어아트 원장님, 경희 헤어아트 20년 찐 손님, 도보여행가 도경아, 할머니 보리쌈밥 대표, 행복한마음연구소 황필수 소장,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 국내 1호 쇼핑 호스트 김태승, 국내 1호 모바일 쇼핑호스트 정소영, 단판TV 마돌이, (주)사랑과평화 채점식 회장’ 등이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필승 챌린지의 첫 단추를 끼웠을 때는 파스텔걸스의 ‘손님 온다’가 장안에 화제가 된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골목상권 여러분들, 자영업자들, 소상공인은 물론 기업에 이르기까지 위기에 처해 있었기 때문이었다. 

‘손님온다’라는 이 한 마디가 이들에게 용기와 힘을 북돋아 주기에 충분할 만큼 메시지에 파워가 담겨있어 전파를 타자마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분석된다. 그만큼 지금 이들에게 가장 절실한 한마디가 바로 ‘손님 온다, 어서 옵쇼!’이지 않을까?

라이브투데이TV 김영균 대표는 “대한민국! 나아가 전 세계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다시 ‘손님 온다, 어서 옵쇼!’를 신명 나게 외치는 그 날까지 라이브투데이TV는 희망의 끈을 놓지 않을 것입니다”라며 이번 챌린지에 대해 피력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