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코스모코스(대표 안빈)가 첨단 세포치료제 연구개발 전문 기업인 ㈜바이오솔루션(대표 장송선)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스모코스는 ㈜바이오솔루션이 개발한 화장품 원료인 총 11개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세포 재생 펩타이드 (BSP-11)를 이용하여 세포의 이동 및 증식, 콜라겐 합성, 항염증을 촉진하는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양모 촉진, 탈모 완화 효과를 활용한 제품 개발도 검토할 예정이다.

㈜코스모코스 안빈 대표이사는 “바이오솔루션은 피부세포 분야의 연구개발에 대한 노하우와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차별적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 니즈에 접목 가능한 제품을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스모코스는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토탈 뷰티 생활 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 자연 한방 브랜드 다나한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EVE 비건 인증 및 CGMP(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인증을 받은 우수 제조 시설을 보유 중이다.

㈜바이오솔루션은 자가연골유래 연골세포 관절치료제 및 화상 피부 치료제 등 세포 기반으로 한 치료제를 보유하고 있으며, BSP-11, 스템수, 셀로페린-엑소좀 등의 화장품 원료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