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베베폼은 2021년 새해를 맞아 롯데/국민 아이행복카드 발급시 정품 육아필수템을 25종에서 31종으로 확대해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발급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베폼에서 새롭게 진행하고 있는 롯데/국민 아이행복카드 발급이벤트 31종 사은품은 매직캔 스텔라 27L, 몽슈레 바디필로우, 줄라이카 에디션 킥보드 등이 포함되어있어 임산부에서 아이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정품 사은품으로만 추가됐다.

아이행복카드의 경우 만 0세부터 만5세까지 미취학 아동대상으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육료, 유아학비 지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이다. 2020년 4월 1일부로 롯데·국민아이행복카드가 통합되어, 국민행복카드 한 장으로 아이행복카드의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현재 베베폼에서 진행하고 있는 롯데, 하나카드사가 아이행복카드와 통합되어있어 아이행복카드를 발급하고자 한다면 베베폼에서 사은품 받고 발급할 수 있다. 단, 신용카드 신규 기준에 한한다.

국민행복카드 신청방법은 모바일과 PC를 통해 베베폼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연락처 인증방법으로 회원가입진행 후 신청이 가능하다. 현재 베베폼에서는 롯데, 삼성, 하나 카드사 발급을 지원 중이며, 세 카드사에 신용카드 발급이력이 없다면 신규고객대상으로 베베폼을 통한 신규 발급시 무료로 정품 육아필수템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베베폼에서는 매월 200명씩 랜덤추첨을 통해 20만원상당의 임신박스 제공 및 추천인 이벤트 진행 중에 있으며, 임신박스 이벤트는 회원가입절차 없이 대한민국 임산부라면 누구나 신청가능 하다. 추천인 이벤트는 베베폼을 통해 국민행복카드 신규발급시 추천인코드가 생성되며, 피추천인이 베베폼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코드입력만 하면 자동응모 되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신규발급으로 확인될 경우 익월 첫째주 금요일에 추가사은품 배냇저고리를 무료로 발송한다. 따라서 국민행복카드 발급 시 추천인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사은품은 2개를 받아볼 수 있는 셈이다.

저출산시대 임산부응원 프로젝트로 임신지원금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주 월요일 임산부 1명을 랜덤 추첨하여 30만원을 지급한다. 현재까지 총 9명의 산모가 30만원을 받았으며 후기는 베베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베베폼에서는 지역별 출산장려금 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1년 지역별 출산장려금 혜택을 베베폼에서 조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베베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