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대치나인에듀

[시사매거진] 모든 학생들이 과목별로 동일한 성적을 받기란 쉽지 않다. 따라서 일반적인 수업시간에 명확한 이해가 이루어지지 않아 오는 어려움, 집중력 하락과 같은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에 맞춰 대치나인에듀 재수기숙학원에서 학생들의 학습 능력에 따른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EBS와 메가스터디 학원 출신 강사진이 과목별 책임 수업을 지도하고 있다. 또한 학생의 성적에 따라 학기별 진도표와 주간 진도표를 작성하고 계획된 진도표를 통한 수업을 진행해 학습효율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대치나인에듀 재수기숙학원은 소수정예라는 특성으로 학생들과 생동감 있는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기초 실력에 따른 수준별 수업으로 기초 실력을 향상시키도록 지도하고 있다. 수업을 통한 내용의 이해부족, 해결이 어려운 문제를 직면한 상황의 학생들을 위해 무한 질의응답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으며, 질문의 횟수와 시간 및 장소를 제한하지 않고 답변 지도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끊임없는 학업유지를 위해 이루어지는 학습 관리도 눈여겨볼 만하다. 블랙다운 학습관리는 대치나인에듀만의 공부특허로 학생들의 공부자세와 시간을 잡아주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해당 관리를 통한 성적관리와 학습 방법론 및 과목별 학습 시간에 대한 설정과 모의고사 과목별 성적 분석과 학습 방법도 지도하고 있어 학생들이 스스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서울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을 위한 쾌적한 학습 공간과 1인 독서실을 배정하고 학습실과 자습실을 분리 운영하고 있으며, 휴게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담 생활 선생님의 관리는 일어나서 잘 때까지 학생들이 학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대치나인에듀 재수기숙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이 희망대학 목표도달을 위해서는 꾸준한 자기관리형 공부가 필요하다. 대치나인에듀는 국어와 영어 과목은 기본 과정으로 실시하며, 어려움을 느끼는 과목인 수학은 학생들 성적에 따른 수업으로 계열별, 성적별 특성에 의해 지도하고 있다. 수험생의 올바른 학습 습관형성과 수학과목에 대한 기초 확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