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YBM 토익학원 영등포센터는 2021년 2월 겨울방학을 맞아 코로나로 힘든 수강생들을 위해 기존에 없던 토익 수강료 최대 30% 할인(일부 시간대에 한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수강생들에게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수강료 최대 30% 할인이라는 수강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토익학원 YBM 영등포센터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 수강생들의 취업이나, 재취업자분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현실에 안타까움을 느낀다. 단기간에 토익 점수가 필요한 수강생들에게 이번 수강료 최대 30%할인 혜택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장기화된 코로나에 대비하여 YBM 영등포센터에서는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를 동시에 진행하는 블랜디드 러닝 프로그램을 오픈하였고, 이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다. 

블랜디드 러닝은 수강생들이 특정 요일에는 학원에서 오프라인 강의를 듣고 나머지 강의는 온라인을 통해 현장과 똑같은 수업을 들을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토익 수업은 듣고 싶으나 코로나로 매번 학원에 출석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볼 수 있다. 

현재 2021년 2월 수강등록이 시작되었고, 토익 강의 및 블랜디드 러닝에 대하여 토익 전문강사들의 1:1 상담도 진행중이다. 토익 전문상담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가능하며, YBM 영등포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일정과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YBM 토익학원 영등포센터에서는 대학생 수강료 10% 할인, 대학교 휴학생 및 2021년 수능 수험생 수강료 20%할인, 토익 수강생 최신 실제 기출문제지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YBM 토익학원 영등포센터 관계자는 “매일 학원 전체 층을 소독하고 있으며, 주 1회 전문방역업체를 통해 학원 전체를 방역하고 있다. 또한 강사와 학원 관계자가 YBM 어학원 어플을 통해 모든 수강생의 체온 점검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수강생들은 안심하고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YBM 토익학원 영등포센터 모든 강좌의 수강신청은 YBM 영등포센터 홈페이지나 학원 방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