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20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수상 업체로 선정돼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20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수상 업체로 선정돼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1.1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지난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0년 제15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대한민국CSR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장 수상 업체로 선정됐다.

제15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대한민국CSR경영대상 시상식은 2.5단계로 격상된 사회적거리두기 조치에 의거하여 총 4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대한민국CSR경영대상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 주관하는 공신력 높은 시상식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발전에 공헌한 개인·기업들이 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매칭 시스템으로 진정성 있는 만남을 주선해 꾸준히 높은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사회 여성일자리 창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 체결해 매월 한부모가정 아이에게 후원금 전달 등 다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남녀회원 성비 50:50 비율 유지 ▲최대 3주 간격의 매칭 서비스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등의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 등 소비자 관련 기관에서 낮은 소비자 피해 건수를 보이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항상 회원들의 입장에서 높은 퀄리티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성혼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2020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해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노블레스 수현을 통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2021년 새해를 맞아 ‘신축년 새해맞이 이벤트 Hello 202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상류층 전문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및 재혼정보회사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추천, 후불제결혼정보회사비용 등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그린캠페인을 진행하여 믿을 수 있는 결혼정보업체로 고객들의 신뢰도가 두텁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