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한국환경공단에 따르면 최근까지 접수된 층간소음 민원은 3만 6,000여 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2만 3,000여 건보다 51%가량 증가했다.

이는, 최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야외 활동이 줄어들고, ‘오후 9시 이후 매장 식사 금지’ 조치가 시행된 후 저녁에는 지인들을 집으로 초대하거나,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집집이 층간소음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으로 보인다.

어린 자녀들을 둔 부모들은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아이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고, 아이가 뛰어다닐 때 층간소음의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일부 아파트에서는 안내방송으로 매일 정기적으로 “층간소음을 자제해 달라.” 방송 또는 
엘리베이터 안에 층간소음 자제 안내문을 붙여 층간소음을 막아보려 하지만, 이러한 안내문에도 불구하고 층간소음의 문제는 여전히 대두되고 있다.

‘위앤드컴퍼니’ 에서는 이러한 상황을 대비해 층간소음도 방지되며, 유해물질까지 걱정 없는 ‘위홈트 요가매트’를 출시했다.

위홈트 요가매트는 피부에 직접 닿는 매트이니, 더욱 정직하고 안전하게 만들고자,
어린아이들도 뛰어놀 수 있게끔 ‘위홈트요가매트’를 출시했다.

‘위홈트 요가매트’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 KATRI 에서 어린이 제품공통안전기준을 통과하고, 한국 유로핀즈 분석 서비스에서 ROHS 규제물질(27개 유해물질) 불검출을 인증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제작했다.

‘위홈트 요가매트’ 5mm 무독성 PE폼 8장으로 충격을 흡수 해주고, 밀지리 않는 PVC원단을 사용하여 거실과 같이 아이들이 뛰어노는 곳에 매트를 놓을시, 층간소음 걱정 없이 다닐 수 있다.

‘위홈트 요가매트’ 두께의 고밀도, 고압축 폼을 사용하여 뛰거나 걸을 때 엄청난 충격 흡수와, 뛰어난 복원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국내 안전기준 항목을 통과한 정식 유아인증 제품으로 유해물질 검출 걱정 없는 안전한 매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물과 땀에 강한 생활방수 원단을 사용해, 아이들이 놀다 음료를 쏟거나, 운동하다 땀을 흘려도 제품이 오염되지 않는다.

브랜드 ‘위홈트’는 무상 1개월 A/S뿐만 아니라, 철저한 제품관리와 신속한 소비자 서비스로 최선의 고객 만족을 추구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