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탈모 샴푸 전문 디오피 탈모샴푸(DOP)가 한달 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디오피 샴푸 측은 샴푸와 브러쉬를 각 3가지의 옵션 별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 중이라고 전했다.

최근 탈모가 발생하는 시기가 이전에 비해 점점 빨라지면서 젊은 층에서는 탈모 관리와 더불어 보다 저렴한 대용량 샴푸, 두피 여드름 샴푸, 지성용 샴푸를 이용하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디오피 탈모샴푸(DOP)는 세계최초의 특허기술인 FM줄기세포 기술력을 통해 탄생시킨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되어 있으며, 36가지 재생인자 프로틴을 통해 모발의 윤기와 섬유질을 강화해 린스(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샴푸 전 모발을 가볍게 빗어준 뒤, 두피와 모발을 따뜻한 물로 충분히 적신 후 적당량의 샴푸를 골고루 발라주면 된다. 1~3분 이후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한 뒤 미지근한 물로 헹구어내면 된다. 다만, 뜨거운 바람을 모발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찬 바람으로 말려주는 것이 좋다.

디오피 샴푸(DOP) 관계자는 “샴푸 내에 고농축된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사용 직후 건강한 모발, 볼륨, 윤기를 통해 앰플샴푸라고도 불린다”며 “실제로 탈모 치료를 받았던 이용자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후기들 역시 잇따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베스트리뷰를 작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디오피 탈모샴푸(DOP)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