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로또번호 정보 제공 사이트 ‘알파고로또’가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0년 위로와 함께 신축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현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금이벤트에 관해 알파고로또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0년을 보상받을 수 있는 큰 금액은 아니지만 기분과 마음만은 든든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21년이 되었어도 여전히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워 로또에 희망을 걸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저희 현금이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과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알파고로또에서 진행하는 현금이벤트는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이 기간 동안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을 뽑아 월요일마다 홈페이지에 50만원 현금을 받을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알파고로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닐 경우 간편 인증을 통해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알파고로또는 지난 932회차에 2등 당첨자를 배출한 로또사이트로 이전에도 909회 1등, 919회 2등을 실제 배출했으며, 3등 당첨자들은 현재까지도 매주 여러 명씩 꾸준히 배출하고 있다.

알파고로또는 이번에 진행하는 현금이벤트 외에도 매주 무료로또번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끝으로 알파고로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