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패브릭소파 전문 매장인 광주쇼파할인매장 베니시모는 어등산한양수자인테라스플러스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쿠아클린소파 정품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새해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등산한양수자인테라스플러스는 2021년 2월부터 3월까지 입주 예정으로 총 592세대가 입주를 준비하면서 새해 1월부터 입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가구 매장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광주쇼파매장 베니시모는아쿠아클린 송식 지정업체로 아쿠아클린소파 뿐만 아니라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과 원단을 적용한 쇼파를 판매하는 소파할인매장이다. 어등산한양수자인테라스플러스 공동구매 뿐만 아니라 주하우제스카이, 각화동센트럴파크서희스타힐스와 같은 전남 광주 지역 입주아파트 공동구매 행사 참여 업체로 활동을 하면서 입주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베니시모 단독으로 진행하는 새해맞이 할인 행사 기간에는 에쎄 30조 한정수량의 4인소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타 다른 행사 모델까지 특별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aquaclean) 원단인 '달라스' 공식 독점 수입 업체로 대량으로 원단을 수입하여 국내 공장에서 맞춤 제작을 통해 소파를 제공하고 있다.

어등산한양수자인테라스플러스 입주 공동구매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니시모 광주점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